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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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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업무(문의)시간

 

 

 평         일 : 오전 8시 30분 ~ 오후 5시 30분

 

 점 심 시 간 : 오후 11시 30분 ~ 오후 12시 30분

 

 GNS, PHONIC, FDB  A/S 문의 (GNS A/S센터)

 

 T  E  L : 031-877-1877070-4814-1877

 F  A  X : 070-7500-7343

 주    소 : 경기도 양주시 광적면 현석로 535 (GNS A/S센터 앞)

 A/S 접수 시, 꼭 전화 접수 하셔서 A/S팀과 확인이 되어야 합니다.

 선 입금 후 발송을 원칙으로 합니다.

 MACKIE  A/S 문의 (씨엔씨프로)

 

 

 T   E   L : 02-837-8369

 

 주    소 : 경기도 과천시 말두레로 83 2층

 DYNACORD, EV  A/S 문의 (파나테크)

 

 

 T   E   L : 02-702-2845

 

 주    소 :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3가 51-30

원효상가 4동 211호

 

 서비스 품목 안내 및 접수방법안내

1) (주)지앤에스일렉트로닉스를 통해 정식으로 수입, 제작 및 유통된 제품에 한하여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MACKIE, DYNACORD, EV 제품은 지정 A/S업체 사용)

2) 동외품, 모조품, 임의조립제품, 해외수출반입품 등의 경우 본 보증기간은 적용되지 않으며, 

    이 경우에는 당사가 소비자보호법 및 동업 시행령에 준한 피해보상을 책임지지 않습니다.

3) A/S 접수는 방문 접수 및 본사 고객지원팀으로 연락하여 접수 후 택배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모든 A/S는 택배 배송으로 진행 됩니다) 

 

 

※ 택배 접수시 유의사항 안내 

① 택배 접수시 비용은 본인 부담며, 서비스 완료 후 제품 배송 시(택배배송 가능 규격) 비용은 지앤에스일렉트로닉스에서 부담합니다. 

   (단, 1개월 미만 불량(소비자과실이 아닌), 개봉불량의 경우 자사에서 왕복 택배비를 부담합니다)

② 서비스 처리 후 배송기간은 대략 1~2일(공휴일 제외) 정도가 소요되나 택배회사의 사정으로 연기될 수 있습니다.

③ 제품배송시 파손은 당사에 책임이 없으므로 제품포장시 파손되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 부탁드립니다.

④ 연락처와 제품의 상세정보를 기재하여 제품과 함께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성명/상호명, 전화번호, 핸드폰번호, 주소, 제품의 증상, 모델명, 구입일자, 기타사항)

 

 

<안내드립니다> 

1. 위에 적힌 해당 브랜드 A/S 센터에 전화 주시고 A/S 진단 및 접수 하신 후에 물품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사전에 접수가 없으면 A/S센터에서 제품을 받더라도 고객님께 연락 및 배송을 드리지 못할 수 있습니다) 

2. 불량이 없는 제품은 왕복택배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3. A/S 비용 원칙은 선 비용 입금 후, 출고 진행합니다.   

  (세금계산서 등 증빙자료도 입금 후에 발급 가능합니다) 

4. A/S 제품을 보내실 때 맡기신 분 성함, 바로 연락 가능한 연락처, 불량 증상을 간략하게 메모지에 적어 제품과 같이   

  동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연락처가 없을 때, 수리와 배송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5. 무상서비스 기간에 일어난 불량을 무상으로 서비스 받으실 때엔, 구매영수증 확인이 되어야 합니다.  

  (영수증이 없을 땐, 무상서비스 기간 보증 확인이 어렵습니다.) 

6. 무상서비스 기간이더라도, 사용자의 사용불량 등으로 생긴 불량은 유상 서비스가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7. A/S 센터의 영업시간은 (주말, 공휴일 제외) 주중 8시 30분 부터 오후 5시 까지이며, 

    점심시간은 11시 30분 부터 12시 30분까지입니다.    

    오후 3-4시는 피크타임으로 모든 전화를 바로 대응해 드리기가 어려움이 있습니다. 고객 여러분의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8. 1-2명의 수리기사님께서 전화응대와 수리업무를 병행하시기 때문에 전화량과 업무량이 많아 간혹 전화가  

    어려울 때가 있습니다. 수리 기사님께서 전화 받기에 어려움이 있어 일부러 받지 않는 것이 아니오니 양해바라며, 

    다시 한 번 연락 부탁드립니다.  

9. MIPRO 제품은 지앤에스에서 더 이상 취급하고 있지 않습니다. 

    해당로고가 붙어있는 제품은 MIPRO KOREA 지사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MIPRO KOREA : 02-2219-3300 

10. 교환 및 반품은 판매처와 협의 부탁드립니다. 지앤에스는 대리점에게 판매하는 본사이며, 교환 및 반품은  

     판매처와 직접 협의 해주셔야합니다.

 

 

 품질 보증 기간 

    1) 제품의 보증기간은 각 브랜드의 개별 규정을 준수합니다. 단, 배터리류는 소모품이므로 무상보증기간이 6개월 입니다. 

       (보증기간은 각 브랜드 제품 메뉴얼에 표기 되었습니다.) 

    2) 품질보증 기간이라 함은 제조사 또는 판매자가 소비자에게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 하자에 대한 

       무상수리 기간입니다. 

    3) 보증 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며, 구입일자의 확인은 품질보증서 및 구입영수증에 의합니다. 

       단, 구입일자를 증명할 수 없을 때에는 해당제품의 제조일을 기준으로 3~4개월이 경과한 날로부터 산정합니다. 

       만약 제조일 확인도 곤란할 경우에는 제품의 최회 생산 일자로부터 2~43개월 이후를 구입일로 간주합니다.  

 

 

 A/S 요금 산정 및 비용결제 기준

    1) 저희 지앤에스일렉트로닉스는 소비자보호법에 근거하여 소정의 서비스요금을 청구하고 있으며, 유상/무상 수리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 유상/무상 서비스 기준

    ① 무상 서비스 

    - 품질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상의 하자인 경우

    ② 유상 서비스

    - 소비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고장 (취급파손주의, 파손 등)

    - 사용전원의 이상 및 접속기기의 불량으로 인한 고장

    -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

    - 화재, 낙뢰, 수해 등 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

    - 서비스 보증기간이 경과한 제품

    - 품질보증기간 경과 후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

    - 당사 및 당사에서 위임한 엔지니어 이외의 수리자가 제품의 구조, 성능, 기능을 임의로 개조 또는 변조하여 발생한 하자

 

    2) 유상서비스의 경우에는 서비스 비용은 선입금 처리를 하고 있으며, 서비스 비용 입금 시 서비스를 제품 출고 가능합니다.

       (전자세금계산서, 현금영수증도 선입금 후 가능)

 

 

 서비스 요금 산정기준

 

    ① 부품비

        - 부품비는 별도로 당사가 정한 부품가격표에 의하여, 제품 수리 시 불량 부품이 발생하여 신규 부품으로 교체하는 비용을 말합니다.

    ② 수리비

        - 수리비는 유상수리 시에 청구하는 기술난이도에 따른 봉사료로서 소요시간 등을 감안하여 결정하게 됩니다.

        ※ 서비스요금은 부품비, 수리비의 합계액으로 구성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