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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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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업무(문의)시간

 

 

 

 평         일 : 오전 9시 ~ 오후 5시

 

 점 심 시 간 : 오후 12시 ~ 오후 1시 

 

 GNS, PHONIC, FDB  A/S 문의 (GNS A/S센터)

 

 T  E  L : 070-4814-1877

 F  A  X : 070-7500-7343

 주    소 : 경기도 양주시 광적면 현석로 535 (GNS A/S센터 앞)

 A/S접수시, 꼭 전화 접수 하셔서 A/S팀과 확인이 되어야합니다.

 선 입금, 후 발송을 원칙으로 합니다.

 MACKIE  A/S 문의 (태성음향)

 

 

 T   E   L : 02-712-1604

 

 주    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3가 51-30

원효상가 4동 207호

 DYNACORD, EV  A/S 문의 (파나테크)

 

 

 T   E   L : 02-702-2845

 

 주    소 :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3가 51-30

원효상가 4동 211호

 

1. 수리 제품을 먼저 보내지 마시고, 해당 브랜드 A/S 센터에 전화 주시고 A/S 진단 및 접수 하신 후에 물품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2사전 협의 없이 물품을 보냈을 경우, 불량이 없는 제품의 왕복택배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3A/S 비용 원칙은 선 비용 입금 후, 출고 진행합니다.

4A/S 제품을 보내실때, 맡기신분 성함, 바로 연락 가능한 연락처, 불량 증상을 간략하게 메모지에 적어 제품과 같이 

   동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연락처가 없을 때, 진행사항을 알려드리기가 어렵습니다.)

5. 무상서비스 기간에 일어난 불량을 무상으로 서비스 받으실때엔, 구매영수증 확인이 되어야합니다. 

  (영수증이 없을땐, 무상서비스 기간 보증 확인이 어렵습니다.)

6. 무상서비스 기간이더라도, 사용자의 사용불량 등으로 생긴 불량은 유상 서비스가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7오후 3-4시 사이는 출고 진행 전 가장 전화량과 업무량이 많아지는 시간입니다. 

   A/S로 연락이 안되시더라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8. 1-2명의 수리기사님께서 전화응대와 수리업무를 병행하시기 때문에 전화량과 업무량이 많아 간혹 전화가 

   안될 때가 있습니다. 일부러 받지 않는것이 아니오니 양해바라며, 다시 한 번 연락 부탁드립니다. 

9. MIPRO 제품은 지앤에스에서 더 이상 취급하고 있지 않습니다. 해당로고가 붙어있는 제품은 MIPRO KOREA 지사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MIPRO KOREA : 02-2219-3300

10. 교환 및 반품은 판매처와 협의 부탁드립니다. 지앤에스는 대리점에게 판매하는 본사이며, 교환 및 반품은 

    판매처와 직접 협의 해주셔야합니다.

 

 

서비스 품목 안내 및 접수방법안내

      1) 지앤에스일렉트로닉스를 통해 정식으로 수입 및 유통된 제품에 한하여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MACKIE, DYNACORD, EV 제품은 지정 A/S업체 사용)

     2) 동외품, 모조품, 임의조립제품, 해외수출반입품 등의 경우 본 보증기간은 적용되지 않으며, 이 경우에는 당사가 소비자보호법 및 

        동업 시행령에 준한 피해보상을 책임지지 않습니다.

     3) A/S 접수는 방문 접수 및 본사 고객지원팀으로 연락주시거나 택배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택배 접수시 유의사항 안내

    ① 택배 접수시 비용은 본인 부담이며, 서비스 완료 후 제품 배송시(택배배송 가능 규격) 비용은 지앤에스일렉트로닉스에서 

       부담합니다.

       (제품구입 후 1개월 이내에 불량이 발생하였을 경우에는 지앤에스 일렉트로닉스에서 왕복 운송비를 부담합니다.)

    ② 서비스 처리 후 배송기간은 대략 1~2일(공휴일 제외) 정도가 소요되나 택배회사의 사정으로 연기될 수 있습니다. 

    ③ 제품배송시 파손은 당사에 책임이 없으므로 제품포장시 파손되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 부탁드립니다.

    ④ 연락처와 제품의 상세정보를 기재하여 제품과 함께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성명/상호명, 전화번호, 핸드폰번호, 주소, 제품의 증상, 모델명, 구입일자, 기타사항)

 

 

 품질 보증 기간

    1) 제품의 보증기간은 각 브랜드의 개별 규정을 준수합니다.

       (보증기간은 각 브랜드 제품 메뉴얼에 표기 되었습니다.)

    2) 품질보증 기간이라 함은 제조사 또는 판매자가 소비자에게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 하자에 대한

       무상수리 기간입니다.

    3) 보증 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며, 구입일자의 확인은 품질보증서 및 구입영수증에 의합니다.

       단, 구입일자를 증명할 수 없을 때에는 해당제품의 제조일을 기준으로 3~4개월이 경과한 날로부터 산정합니다.

       만약 제조일 확인도 곤란할 경우에는 제품의 최회 생산 일자로부터 2~43개월 이후를 구입일로 간주합니다.

 

 

 A/S 요금 산정 및 비용결제 기준

    1) 저희 지앤에스일렉트로닉스는 소비자보호법에 근거하여 소정의 서비스요금을 청구하고 있으며, 유상/무상 수리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 유상/무상 서비스 기준

    ① 무상 서비스 

    - 품질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상의 하자인 경우

    ② 유상 서비스

    - 소비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고장 (취급파손주의, 파손 등)

    - 사용전원의 이상 및 접속기기의 불량으로 인한 고장

    -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

    - 화재, 낙뢰, 수해 등 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

    - 서비스 보증기간이 경과한 제품

    - 품질보증기간 경과 후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

    - 당사 및 당사에서 위임한 엔지니어 이외의 수리자가 제품의 구조, 성능, 기능을 임의로 개조 또는 변조하여 발생한 하자

 

    2) 유상서비스의 경우에는 서비스 비용은 선입금 처리를 하고 있으며, 서비스 비용 입금시 서비스를 제품 출고 가능합니다.

 

       (전자세금계산서, 현금영수증도 선입금 후 가능)

 

 

 서비스 요금 산정기준

 

    ① 부품비

        - 부품비는 별도로 당사가 정한 부품가격표에 의하여, 제품 수리시 불량 부품이 발생하여 신규 부품으로 교체하는 비용을 말합니다.

    ② 수리비

        - 수리비는 유상수리시에 청구하는 기술난이도에 따른 봉사료로서 소요시간 등을 감안하여 결정하게 됩니다.

        ※ 서비스요금은 부품비, 수리비의 합계액으로 구성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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